홍천 한서라이온스클럽, 노후 보일러 교체 봉사활동 ‘호응’

입력 2022년10월12일 21시57분 윤영애 객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 객원기자]강원 홍천의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강원)지구 제3지역 1지대 한서라이온스클럽(회장 김범준)은 9일과 10일 홍천군 서석면과 홍천읍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과 기초생계 4가구의 노후 보일러 교체 봉사활동을 펼쳤다.

 

노후 보일러 교체 봉사활동은 홍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용근)의 발굴로 보일러 재능을 보유한 한서라이온스클럽과 연계되어 김범준 회장, 이성우 지구본부 친선교류위원장, 김영일 감사, 유재흥 3부회장, 이영윤 총무, 지승현·정운희·김성현·박창근 이사 라이언 등이 연휴기간을 활용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서석면 일원의 80세가 넘으신 독거어르신 가구는 연탄보일러가 망가져 겨울을 걱정하고 있었는데 눈물이 날 정도로 고맙다며 봉사자들에게 따뜻한 믹스커피를 제공해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농가주택이 허름한 독거가구는 노후 기름보일러 교체장비만 준비하였는데 분배기 등의 추가고장이 확인되어 긴급으로 30여분거리의 철물점을 찾아 자재구입으로 온수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드리자 고마운 마음에 보일러실을 떠나지 못하고 애정을 표현했다.


 

홍천 한서라이온스클럽 감사인 김영일 역대회장은 “한서라이온스클럽 라이언들의 이웃사랑 실천 봉사에 감사하고, 산골짜기 독거가구 어르신들이 겨울 근심없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동절기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