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청렴부안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입력 2022년10월14일 05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안군, 청렴부안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부안군, 청렴부안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부안군은 군민이 신뢰하는 청렴부안을 실현하기 위해 10월 13일(목) 부안군 청렴부안혁신위원회 정기회의를 군청에서 개최했다. 
  

청렴부안혁신위원회는 부안군의 청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지자체의 부패를 예방하며 조직에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등 군의 전반적인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자문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위원회는 ‘2022년 부안군 자체 청렴도 평가 결과’를 통해 청렴도 취약부문의 개선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했다. 또한 올해 부안군이 시행하고 있는 ‘부안군 반부패․ 청렴 주요추진 정책’을 공유하고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서 민·관 청렴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김종택 부군수(위원장)은 “반부패․청렴은 공직자가 당연히 지켜야할 덕목으로 공무원이 앞장서서 청렴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 및 교육 등 조직 체질개선이 적극 필요하다”며, 청렴부안혁신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고, 22년 부안군 청렴도 1등급 목표달성과 부안군민의 신뢰를 얻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