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중소기업 임직원 역량 강화 위한 특강 열려

입력 2022년11월04일 06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주시 중소기업 임직원 역량 강화 위한 특강 열려전주시 중소기업 임직원 역량 강화 위한 특강 열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전주시와 (사)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는 3일 아름다운컨벤션웨딩에서 전주지역 중소기업 임원과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에는 ‘성과 중심으로 일하는 방식’, ‘델리게이션’, ‘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등의 저자이자 삼보그룹의 경영고문을 맡고 있는 류랑도 ㈜더 퍼포먼스 대표가 강사로 초청됐다.


류 대표는 ‘일의 원칙’과 ‘ESG 경영’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 △목표·전략·실행·역량·평가의 5가지 성과 내는 원칙 △성과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 △상사와 부하직원의 권한위임과 협업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윤리적 가치의 중요성 등을 소개했다.


전주지역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특강은 오는 12월 14일까지 4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6일에는 류량도 ㈜더 퍼포먼스 대표가 ‘팀의 성과관리 방법’을 주제로 특강에 나서며, 이어 17일에는 ‘팀장의 리더십’을 주제로 한 송창훈 가인지 캠퍼스 팀장의 특강이 예정돼 있다. 또, 오는 23일과 12월 14일에는 ‘중소기업을 위한 가치·인재·지식경영을 주제’로 가인지 캠퍼스의 김경민 대표가 특강을 맡는다.


수강을 희망하는 전주지역 중소기업 임직원은 (사)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 누리집(www.jjbiz.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연합회 누리집 알림 마당의 행사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주시 기업지원과 관계자는 “전주시 중소기업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주제로 특강을 준비했다”며 “특강에 관심 있는 기업의 임직원들이 많이 신청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