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슬로건과 비전 대시민 알리기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입력 2022년11월08일 20시1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시의회, 슬로건과 비전 대시민 알리기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인천시의회, 슬로건과 비전 대시민 알리기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여성종합뉴스] 인천광역시의회(의장 허식)가 야심차게 발표한 슬로건과 비전을 인천시민들에게 알리는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났다.

 

8일 인천시의회에 따르면 제9대 인천광역시의회를 상징하는 슬로건과 7개월간의 철저한 준비과정을 거쳐 차별화된 비전하우스 완성 기념으로 ‘VISION 2026! 인천광역시의회 비전’을 각각 지난 8월과 10월에 발표했다.

 

이에 따라 인천시의회는 지난달 20일부터 28일까지 시의회 공식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슬로건과 비전 알리기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10월 SNS 이벤트는 인천시의회 슬로건(함께하는 □□, 행복한 □□, 더 나은 □□)과 비전(대한만국 지방의정의 □□모델 구형으로 전국 □□의 광역의회가 되겠습니다.)을 맞추는 퀴즈로 진행됐다.

 

퀴즈 정답은 인천시의회의 슬로건인 ‘함께하는 의정, 행복한 시민, 더 나은 내일’, 비전 선언문의 일부인 ‘대한민국 지방의정의 선도 모델 구현으로 전국 최고의 광역의회가 되겠습니다.’등 이었다. 

 

특히 10월 이벤트에서는 기존 30명이었던 당첨 인원을 50명으로 늘리고, 인천시의회 대표 누리집 메인 페이지 노출과 인천e음 앱을 활용해 이벤트 홍보 경로를 다각화했다. 


그 결과, 7천261명의 참여자 수를 기록해 올해 10개의 이벤트 중 가장 많았던 5월 이벤트 참여자 수(2천203명)보다 328%가 증가했다.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허식은 “이번 이벤트는 보다 더 많은 인천시민이 인천시의회 SNS 채널에 방문해 의회 소식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인천시의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