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림4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설계 공모

입력 2022년12월01일 19시2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가 송림4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설계 공모를 실시한다.

 

동구는 송림3지구 공공청사 부지(송림동 31-68)에 사업비 약 120억원을 투입, 대지면적 989.3㎡에 연면적 3,100㎡,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의 송림4동 행정복지센터를 신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사는 내년 2월 중 기본설계 착수 후 하반기 착공해 2025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일반설계 공모로 추진되며, 국내 건축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등록은 오는 9일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 등록자에 한해 내년 1월 25일까지 설계작품을 접수할 계획이다.

 

이후 기술검토와 작품심사를 거쳐 내년 2월 중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일정과 설계지침, 참가 등록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 또는 인천 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주민 편익 증진과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청사를 신축하고 창의적이고 예술성이 높은 설계안을 선정하고자 설계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며 “건축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