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계로티브이, 마포구 합정동 장학금 전달

입력 2014년10월29일 10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포구 합정동은 (주)세계로티브이와 지난 23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마포구 합정동은 지난 23일, (주)세계로티브이(대표:김원기)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합정동 소재 기업인 (주)세계로티브이는 합정동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학생 15명에게 총 89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학생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특기가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고자 마련되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중학생 3명에게는 각각 30만원, 고등학생 8명에게는 50만원, 대학생 4명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총 890만 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김원기 (주)세계로티브이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성공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라고 학생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장학 사업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세계로티브이는 지난해에도 관내 저소득층 학생 중 10명의 학생에게 총 3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신승관 합정동장은 장학금 전달식에 함께 참여하여 “작년에 이어 관내 어려운 학생들을 잊지 않고 후원에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