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배달, 30억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22년12월15일 15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2월 한 달 동안 전주맛배달 이용 소비자와 가맹점을 대상으로 ‘배부른 당신, 배불린 당신 떠나라’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전주시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누적매출액 3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전주시는 12월 한 달 동안 전주맛배달 이용 소비자와 가맹점을 대상으로 ‘배부른 당신, 배불린 당신 떠나라’라는 슬로건으로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주맛배달은 타지역 공공배달앱들이 서비스 종료 등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것과 달리 출시 8개월여 만에 누적매출액 3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전주맛배달은 이벤트 기간 중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누적 주문금액이 가장 큰 10팀과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모든 소비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을 포함한 총 20팀에게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비자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전주맛배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착한소비, 상생캠페인’이라는 전주맛배달의 취지에 발맞춰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문 완료 처리 기록이 있는 모든 가맹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도 고객 감사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제주 왕복 항공권 2매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전주맛배달은 연말 감사 이벤트 외에도 꾸준히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첫 가입 쿠폰(5000원)과 매주 목요일 지급되는 주중 쿠폰(3000원)이 대표적이며, 이외에도 △전북은행 JB카드 이벤트 △국가대표 축구경기 응원이벤트 △중·고등학생 대상 간식비지원 이벤트 △전북투어패스와의 협업을 통한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왔다.


전주맛배달은 내년 2월에도 1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소비자 대상 다양한 쿠폰 이벤트와 가맹점 지원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주시 관계자는 “전주맛배달은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역경제 상생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및 전주맛배달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주맛배달 공식블로그(blog.naver.com/jj_or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