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농식품 유통바이어 및 상품화 컨설팅 상담회 개최

입력 2022년12월15일 15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천시 농식품 유통바이어 및 상품화 컨설팅 상담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시는 지역 내 중소농식품업체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유통바이어와 상품컨설턴트가 함께 하는 <농식품 유통바이어/상품 컨설턴트 상담회>를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의 일환으로 이달14일 미란다호텔 로즈마리홀에서 개최하였다.


이천시 소재 유통물류전문기업 푸드누리(주)를 비롯하여 향미로컬푸드, 농협식품연구소, ㈜타임박스, 소싱매니아 등 각 분야 전문기업들과의 상담회로 진행 된 이날 행사에는 이천 지역 청년기업과 사회적협동조합, 4H연합회 소속 등 12개 유망 중소농식품업체가 참여하여 대외 및 수출시장 진출, 로컬매장 입점 등과 함께 상품, 브랜드, 패키지 개발 등 다양한 부분에서 심도 있는 상담이 진행되었다.


한편, 이천시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하는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은 올해 시민과 청년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다양한 교육과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생-소마당,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리빙랩 프로젝트 등 이천 지역에 산재한 유무형의 자원과 민간조직을 활용한 특화산업 육성, 공동체 활성화 등으로 농촌의 자립적 성장기반 구축을 통해 농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배가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