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조원진 2일, 국립현충원 참배 '국민과 함께 희망의 2023년을...'

입력 2023년01월02일 15시52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정의로운 정치개혁을 이루는데 앞장설 것”

[여성종합뉴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와 당 지도부는 새해를 맞아 2일(월) 오전 10시 국립현충원을 참배하고 오후 2시 영등포 중앙당사에서 2023년 신년 단배식을 개최"2023년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조원진 대표는 현충탑을 참배하고 방명록에 “2023년 새해에는 정의로운 ‘정치개혁’을 이루는 해! 양당정치 청산을 위한 악법타파, 악행적 부정부패 척결, 특권 내려놓기 등 관행적 악습을 극복하여 국민을 위한 진실·정의가 승리하는 해!”라고 작성했다.

 

조원진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의 불안함과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삼고의 고통이 그 끝을 알 수가 없는데, 실낱같은 희망마저 정치꾼들의 자기 놀음에 사라지고 있다”면서 “우리공화당이 국민과 함께 희망의 2023년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원진 대표는 “2023년에는 무능, 무책임, 부패의 껍데기를 벗어버리고 국민만을 바라보는 정치개혁, 민노총의 악법, 악행, 악습을 뿌리 뽑아 모든 노동자들에게 풍요한 삶을 드리는 노동개혁, 안일주의에서 벗어나 미래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교육개혁, 청년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미래의 안정된 삶을 보장하는 연금개혁을 해야 한다”면서 “이러한 개혁이 이루어져 진실되고, 정의롭고 행복한 대한민국이 되는 꿈을 반드시 이루자”고 강조했다.

 

이어 조원진 대표는 “어렵고, 고통스럽지만 다시 한번 더 2023년 새해에도 희망을 가져보자.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은 할 수 있다”면서 “우리공화당은 2023년에도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와 자유시장 경제 수호, 자유통일에 더욱 앞장설 것이며 여야를 막론하고 잘한 것은 잘했다고 하고 그렇지 않고 국민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갈 때에는 강력하게 비판하고 투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공화당은 이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