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영등포사랑상품권과 함께! 7%할인

입력 2023년01월17일 07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등포구, 영등포사랑상품권과 함께! 7%할인 영등포구, 영등포사랑상품권과 함께! 7%할인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영등포구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영등포사랑상품권’을 130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등포사랑상품권 발행은 설 명절을 앞두고 급등한 물가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실시한다고 구는 덧붙였다.

 
영등포사랑상품권은 오는 18일 16시부터 ▲서울Pay+, ▲티머니페이, ▲신한쏠, ▲머니트리, ▲신한플레이의 5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구매한도는 월 70만 원(보유 한도 200만 원)이다. 추후 연말정산 시 3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구매한 영등포사랑상품권은 영등포에 소재하는 약 13,000여 개 영등포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구는 원활한 구매를 위해서 미리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회원가입을 당부했다. 발행 당일에는 동시 접속으로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지연되어 구매 기회를 놓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간 구는 코로나19 등으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 2020년부터 영등포사랑상품권을 발행해왔다.

 
이의섭 지역경제과장은 “영등포사랑상품권으로 위축된 지역경제와 지역상권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라며 “구민 여러분들께서 영등포사랑상품권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라”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