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태국 시장 개척단 참가업체 모집

입력 2023년02월14일 20시4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남동구, 태국 시장 개척단 참가업체 모집인천 남동구, 태국 시장 개척단 참가업체 모집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동구는 인천테크노파크와 함께 오는 27일까지‘2023년 남동구 태국(방콕) 시장개척단’참여업체 모집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구는 5월 22~25일 태국(방콕)으로 시장개척단을 파견, 수출상담회 개최 및 우수기업 제품 샘플 전시와 현장마케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국은 성장잠재력이 우수한 아세안 지역의 핵심시장으로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와의 육상교역이 가능하며, 관세 절감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아세안 FTA 적용국이다. 

 

이번 시장개척단 파견을 통해 남동구는 아세안 지역의 비즈니스 환경 구축 및 국내 기업의 수출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시장성 평가 등을 고려해 수출 경쟁력이 우수한 총 15개 내외의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은 파견 기간 글로벌 바이어 매칭, 항공료(1인, 50%), 통역(2일) 및 전시 테이블과 샘플 운송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남동구 관내 중소제조기업이면 비즈OK (https://bizok.incheon.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와 비즈OK 모집 공고로 확인할 수 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시장개척단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기존보다 더욱 효율적 방안을 강구할 것을 당부하며, 해외 신흥시장 개척과 수출 시장 다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