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여성지도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입력 2023년02월16일 15시4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여성지도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안양시, 여성지도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여성종함뉴스]안양시는 잠재력 개발과 리더십 역량 강화를 통해 시와 함께 성장할 사회 각 분야의 우수한 여성리더를 양성하고자 ‘제24기 안양시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교육생 40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안양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여성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출석률 80% 이상 교육생들에게는 안양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접수일은 이달 13~28일이며, 교육비는 10만원이다.


교육은 3월 15일부터 6월 7일까지 13주간 매주 수요일 10~12시에 안양대 경영행정대학원(아리관)에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여성지도자를 위한 리더십 개발 ,미술심리를 통한 자아 개발 ,여성들이 알아야 할 생활 속 법률상식 ,성공하는 여성리더의 스피치 스킬 ,시민이 함께 만드는 여성친화도시 등 여성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소양을 교육할 예정이다. 


아울러 ,안전관리 및 심폐소생술 ,시정탐방 ,졸업여행 등 현장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있다.


특히 올해 명사특강 시간에는 지난 기수 수료생들도 참석해 이번 수료생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안양시 여성지도자 양성과정은 지난 1997년 제1기로 시작해 현재까지 총 1,35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교육생들은 수료 후 기수별 모임을 구성하여 각 여성단체 회원, 지역사회 자원봉사자, 환경정화활동가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