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2023년 신입직원 멘토-멘티 결연식 개최

입력 2023년03월13일 07시5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왕도시공사, 2023년 신입직원 멘토-멘티 결연식 개최의왕도시공사, 2023년 신입직원 멘토-멘티 결연식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의왕도시공사는 지난 10일,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멘토링 제도의 시작으로 멘토-멘티 결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2018년부터 매년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오고 있다. 멘토링 제도는 신입직원인 멘티를 선배 멘토 직원과 1:1로 매칭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멘티가 직장에 조기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도다.


금년도 멘토링은 총 7개의 멘토-멘티 팀이 결연되었다. 공사 사장 및 본부장, 실·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멘토링을 통한 멘티의 성장과 조기적응을 위해 상호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멘토링은 향후 6개월간 진행되며 종료 후 소정의 평가 과정을 거쳐, 최우수 3팀에게는 경력개발 지원에 대한 우선권 및 포상금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김홍종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의왕도시공사의 미래인 신입직원들의 성장을 위한 멘토링 제도를 올해도 시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내부직원이 행복한 직장 문화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