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어린이날 및 청소년의 달 기념 표창 대상자 모집

입력 2023년03월23일 18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5월 어린이날과 청소년의 달을 맞아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해 귀감이 되는 아동·청소년과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자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표창 부문은 3개 부문으로 으뜸어린이 30명, 모범청소년 70명,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자 10명을 선정해 총 110명을 표창할 예정이다.

 

금천구는 4월 7일까지 각급 학교장,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시설)장, 5인 이상의 구민 등을 통해 표창 대상자 추천을 받는다.

 

공적조서와 심의에 필요한 증빙 자료를 첨부해 공문으로 제출하거나 구청 아동청소년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금천구는 4월 26일 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5월 중 각급 학교와 기관으로 표창을 전달할 계획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근면 성실하게 생활하며, 모범이 되는 학생과 청소년 육성과 보호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는 유공자를 격려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아동청소년과(☏02-2627-284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