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청년정책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23년03월24일 07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금천구의 청년정책과 주요 사업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 콘텐츠 제작을 함께할 ‘청년정책 SNS 홍보 서포터즈’를 4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정책 SNS 홍보 서포터즈’는 금천구의 청년정책과 주요 사업뿐만 아니라 금천구의 소상공인, 지역축제 관련 정보를 취재하고, 카드 뉴스, 기사, 영상 등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배포하는 활동을 한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로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실무교육도 지원된다. 또한 활동 우수자에게는 구청장 표창 수여 및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30명이며, 지원 자격은 금천구에 거주 또는 활동하는 만19~39세로 SNS 홍보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홍보물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금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홍보 서포터즈를 통해 금천구의 주요 정책이 구민들에게 널리 홍보되길 바란다”라며, “새로운 시각으로 금천구를 알리기 희망하는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