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감사 한아름 드림’ 나눔의 감동…

입력 2023년03월26일 06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박준희관악구청장이 유공구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지난 22일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감사 한아름 드림’ 행사를 개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유공구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감사 한아름 드림’ 행사는 관악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협력해 실시한 ‘2023년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의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표창장을 전하는 자리로 유공구민 70명, 후원자 10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3년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기간 동안 관악구민들의 따뜻한 마음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났다. ▲아동과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장학금 ▲직능단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내는 성금 ▲낡은 보일러 교체비 ▲도배·장판 등 집수리 비용 ▲연탄사용가구의 연탄 구입비 ▲자립준비 청년을 위한 후원금 ▲조손가정에게 전하는 쌀 ▲직접 담은 김장 김치 ▲결식우려 아동을 위한 도시락 등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졌다.


그 결과 경기침체,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과 온정을 나누려는 관악구민들의 마음은 목표액을 훌쩍 넘은 22억 7,240만 원의 모금을 달성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경기침체,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후원자분들의 아낌없는 온정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감동으로 전해졌다”라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행복한 관악이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하는 기부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