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맞아 어울림 놀이·체험·공연 한마당 개최

입력 2023년04월14일 06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맞아 어울림 놀이·체험·공연 한마당 개최강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맞아  어울림 놀이·체험·공연 한마당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북구는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장경희)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영유아·가족·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어울림 놀이‧체험‧공연 한마당’ 을 다음달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울림 놀이‧체험‧공연 한마당’ 는 영유아들이 보호자와 함께 참여하는 체험, 안전, 놀이, 문화공연,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놀이와 체험 공연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체험영역은 자연물 키트를 활용한 가족 얼굴 만들기 체험, 블랙라이트, 카네이션심기, 악기연주, 어린이타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안전영역은 강북경찰서의 후원으로 영유아 안전을 위한 “미아방지 지문등록”이 현장에서 진행되며, 포돌이 포순이와 경찰복을 입고 경찰차를 타보는 등 경찰관 체험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영‧유아놀이체험실과 통통통 신체활동놀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있고, 문화공연으로 화려한 마술과 비눗방울‧풍선 퍼포먼스 ‘매직&버블&벌룬쇼’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플리마켓을 통해 중고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영유아 가정의 행복한 추억을 위해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영유아·가족·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어울림 놀이‧체험‧문화공연 한마당’은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 300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는 17일(월)부터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에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행사 내용을 동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행사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02-994-7480)로 하면 된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유아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강북구는 가족이 행복할 수 있는 많은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