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아트센터, 관내·외 문화예술인 위한 2023 하반기 정기대관 모집

입력 2023년05월11일 03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중랑문화재단(이사장 표재순)에서 오는 26일까지 중랑아트센터 하반기 정기대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랑아트센터는 예술인과 예술 단체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중랑구민들이 다양한 전시를 통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중랑구 대표 문화시설이다. 


 대관 시설은 중랑아트센터의 제1전시실(330㎡), 회의실, 시청각실 등이다. 전시나 행사 목적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주까지 대관이 가능하다.


 대관 기간은 2023년 9월 5일부터 10월 21일까지, 10월 31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 센터 휴관일인 매주 일, 월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다.


 신청 방법은 중랑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작품 이미지 등 부가서류를 첨부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6월 1일부터 9일까지 심의를 거쳐 중랑구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는 작품을 중심으로 최종 선정한다. 결과는 6월 13일에 중랑아트센터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랑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중랑아트센터 대관은 지역 문화예술인들에게 예술성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민들에게는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증진시키고 있다”라며 “구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랑아트센터는 지난해 24개의 대관전을 개최하여 중랑구 문화예술인들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