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Cool하게 孝꾸러미 드림’ 행사

입력 2023년05월22일 11시2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5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노인일자리 사업단 참여자들에게 무더운 여름철 활동에 필요한 용품을 증정...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은 5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노인일자리 사업단 참여자들에게 무더운 여름철 활동에 필요한 용품을 증정하는 ‘Cool하게 孝꾸러미 드림’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Cool하게 孝꾸러미 드림’ 행사는 현대물산, 한빛트레이드 등에서 후원한 물품과 무더위를 대비한 용품으로 넥쿨러, 쿨토시를 종합적으로 구성한 후  건강한 사회 활동을 지원하는 의미에서 담당 직원이 직접 꾸러미를 증정했다.

 

은빛보안관 참여자 손OO 어르신은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위해 행사를 준비한 복지관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무더위를 물리리칠 수 있는 선물을 받았으니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하게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일자리관리팀 김수진 사회복지사는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작지만 의미있는 선물 꾸러미를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항상 일자리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활력이 넘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노인일자리 사업 11개 사업단 850명의 참여자가 소속감과 활동에 대한 보람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정례적인 간담회와 현장 모니터링 실시 등 적극적인 행∙재정 지원을 통해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