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희락카페, 취약계층 위한 자선 콘서트 ‘봄의 찬가’ 후원금 전달

입력 2023년05월22일 16시20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경배)는 진접읍 소재 희락카페(대표 강종원)에서 지난달 29일 개최한 자선 콘서트 ‘봄의 찬가’ 모금액 560,000원을 진접읍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봄의 찬가’ 자선 콘서트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행을 베풀고자 마련됐으며, 이날 콘서트는 베이스 박기옥, 피아노 김민지 등과 함께 음악가들의 앙상블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부 행사에 동참해 주신 희락카페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희락카페 강종원 대표는 “자선 음악회는 단순한 음악회를 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활동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소재 희락카페는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자선 콘서트 개최 시에는 모금된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