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팬클럽 '홍자시대, 가천대 길병원에 헌혈증서 201매' 기부

입력 2023년06월09일 11시24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조남선 본부장)는 지난5월 26일(금) 오후 2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YBM(하금수 전무이사)와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생명나눔(헌혈), 물적나눔(기부), 인적나눔(봉사)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기타 인도주의 실천을 위한 사업 추진 등에 있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YBM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국제 의사소통 영어 능력 시험인 TOEIC 및 TOEIC Speaking 무료 응시권, YBMIT 응시료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협의를 통해 지속적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은 “헌혈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YBM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YBM의 지원이 젊은층의 헌혈에 대한 관심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YBM 하금수 전무이사는 “헌혈이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나눔의 실천인 만큼, 건강한 헌혈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과 지원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