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여성평화그룹 글로벌 인천지국, 제5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예선 개최

입력 2023년06월10일 22시2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IWPG 글로벌 9국 제5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예선 개최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사)세계여성평화그룹 글로벌 인천지국(IWPG, 지국장 임미숙)은 지난 10일 부평공원에서 ‘평화야 친구하자!’라는 제목으로 제5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예선을 개최했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소망하며, 약 550여 명이 참가한 가운에, 앞으로 이루어질 평화의 세상을 생각하며 화필에 담아 실력을 겨뤘다.

 

부대 행사로는 부채 만들기, 풍선아트, 비즈공예, 페이스페인팅 등 추억놀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했다. 가족과 함께 부스에서 미션을 완료한 후에는 솜사탕을 먹을 수 있는 선물 교환권도 증정해 즐거움과 재미를 더했다.

 

임미숙 글로벌국장은 “이번 대회는 ‘전쟁이 아닌 자연에서 배우는 평화세상’이라는 주제로,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모든 생명체를 아끼며 보호하는 중요성에 대해 다양하게 표현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오늘 멋지고 창의적인 그림들이 많이 그려지길 바라며, 자연사랑도 평화사랑을 실천하는 것임을 온세상에 전해주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예선 대회 시상식은 7월 2일에 있을 예정이며, 초·중·고 부문별 1등, 2등, 3등과 장려상, 특별상, 입선 등의 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본선 심사 및 시상식은 10월에 있을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