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노인대학생 대상 명사 특강

입력 2023년06월13일 03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박승원 광명시장,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노인대학생 대상 명사 특강박승원 광명시장,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노인대학생 대상 명사 특강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박승원 광명시장이 어르신들을 위한 정책을 세심하게 챙기겠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12일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면서 “어르신들을 모시는 게 광명시가 할 일”이라며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험은 값진 것이기 때문에 우리의 곁에 있는 어르신들이 꿈꾸는 삶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어르신과 함께하는 박승원의 정치’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특강에는 평낙현 노인대학장을 비롯해 41기 노인대학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노인건강케어센터 건립, 어르신 인생노트 사업, VR치매예방시스템, AI케어콜, 어르신 일자리 사업 등을 하나하나 소개하면서 어르신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박 시장은 또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험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노인대학생들이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배움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대한노인회 박종애 지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노인대학을 위해 특강에 나서준 박승원 광명시장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12일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