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도시 홍성, 청소년을 위한 댄스페스타 ‘잇다’ 개최

입력 2023년06월15일 20시47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다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홍성군청 제공
홍성문화도시센터의 '2023년 시민제안 공모사업‘누구나 기획자’사업에 선정된 홍성군생활무용협회(이하 협회)가 주최하는 청소년을 위한 댄스페스타‘잇다’가 오는 17일 오후5시 충남도서관 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댄스페스타‘잇다’에선 지역 청소년 댄스팀과 다양한 장르의 유명 댄서들이 공연의 장이 펼쳐지는데 Break ambition(비보이), ,Hepta chord(걸스힙합), ,D-flower(왁킹), ,Kㆍin&HYOSIM(팝핑), ,CC(락킹) 등 유명 댄스팀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홍성군생활무용협회는 홍성군 전 연령대의 댄스동호인들이 등록되어있는 단체로 2017년부터 댄스콘서트, 한ㆍ중ㆍ일 k-pop 국제교류대회, 전국생활무용대회 참가 등의 지역 활동을 꾸준히 하고있는 단체이다.

 

이후 7월 8일에는 방과후 설렘의 송예림, 7월 16일(토) 저스트절크 하울, 8월 5일(토) 아마존 하리무 등 지역에서는 접하기 힘든 세계적인 댄서들을 초청하여 홍성군 청소년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할 계획이다.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홍성군 청소년들이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장르의 춤을 접해보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