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밴드 솔루션스와 터치드가 펼치는 여름보다 더 뜨거운 라이브 콘서트

입력 2023년07월17일 07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밴드 솔루션스와 터치드가 펼치는 여름보다 더 뜨거운 라이브 콘서트금천구, 밴드 솔루션스와 터치드가 펼치는 여름보다 더 뜨거운 라이브 콘서트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실력파 밴드 ‘솔루션스’와 신인 밴드 ‘터치드’의 라이브 공연이 금천구를 찾아온다.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8월 23일 오후 7시 30분 금나래아트홀에서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와 ‘터치드(TOUCHED)’의 라이브 콘서트 ‘더 모먼트(The Momen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최한 ‘2023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공모에 선정돼 사업비를 지원받아 개최하게 됐다.

 
‘솔루션스’는 록과 팝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인 '퓨처팝(Future pop)'의 대표 주자다. 2012년 데뷔해 유럽과 미국 서부 6개 도시에서의 공연과 다양한 축제에 참여한 실력파 밴드다.

 
‘터치드’는 지난해 엠넷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받아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공연 티켓은 전 석 2만 원이다. 금천구민을 대상으로 하는 선 예매는 7월 18일 오후 2시부터 금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일반 예매는 7월 25일 오후 2시부터 금천문화재단 누리집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진이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은 금나래아트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관객 맞춤형 기획 프로그램이다”라며, “청년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두 밴드의 특별한 무대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금천문화재단 (☏070-8831-5347)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