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상도어울마당 공연장 이름 지어주세요

입력 2023년07월24일 22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올해 9월 개관 예정인 상도어울마당 공연장(성대로 180)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고 24일 밝혔다.

 
상도어울마당은 주민 삶의 질과 상도4동 가치 향상을 위한 지역발전 거점시설로 박일하 구청장이 공약한 ‘1동 1예술공연장 조성’ 사업의 제1호 공연장이 지하 1층에 들어선다.

 
구는 주민의 의견을 반영해 친근하고 창의적인 공연장 명칭을 선정하고자 오는 30일(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

 
최종 결과는 내달 21일(월) 발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은 30만 원, 우수상은 20만 원, 장려상은 10만 원의 도서문화상품권을 상금으로 받게 된다.

 
동작구민을 비롯한 관내 소재 학생, 직장인 등 생활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포스터 내 큐알(QR)코드 또는 담당자 이메일(bori1018@seoul.go.kr)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청 누리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내 공고를 참조하거나 문화정책과(☎820-922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상도어울마당 공연장은 문화예술 공연 및 전시, 연습공간 대관뿐만 아니라 지역문화공동체형성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무료 개방해 생활문화공간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공모로 창의적이면서 친밀한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며 “동마다 예술공연장을 조성해 지역 문화예술을 꽃 피우는 거점 공간으로 탄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