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동육아나눔터 '특별한 나들이 전시회 2 '개최

입력 2023년07월26일 20시1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성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내 공동육아나눔터에서는 다가오는 7월 31일부터 8월18일까지 3주 동안  '특별한 나들이 전시회2'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바느질 & 향초” 전시회를 관람하고 바느질 공예가가 현장에서 직접 “걱정인형 만들기와 화분홀더 꾸미기” 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시부터 11시까지 체험행사가 이루어지며(주말 제외), 체험예약은 7월 25일부터 8월 18일까지 전화(031-677-0110)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전시회 관람은 예약없이 가능하고 방문하는 아동에게는 향초를 무료로 증정한다.

 

안성시 공동육아나눔터는 자녀들이 화분홀더 꾸미기를 통해 방학동안 식물과 친구가 되고 애착인형을 만들어 소지함으로서 심리적 안정감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공동육아나눔터는 부모들이 모여 육아 경험과 정보를 나누고, 자녀들의 장난감대여와 나눔터 공간을 예약 후 이용 할 수 있으며, 이웃과 자녀들의 육아를 함께 팀을 이루어 공동으로 육아 체험 할 수 있도록 품앗이팀도 모집 중이다. 안성시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1층에 공동육아나눔터를 설치하고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위탁하여 운영 중에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