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제17회 기장 차성문화제’개최

입력 2023년10월10일 20시50분 손준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 14일~15일 기장현대차드림볼파크 일원

[여성종합뉴스/손준혁 기자]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오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부산시 기장군 현대차드림볼파크일원에서 차성문화제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제17회 기장 차성문화제’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차성문화제는 기장의 전통문화 계승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한 한마당 잔치로 17회 째를 맞이하고 있다.행사를 거듭 할 수록 전국에서 이제는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입 에서 입 으로 전하여 국민 행사로 등극을 할 정도다 

 

 특히 올해에는 그 어느 때보다 기장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운영된다.

 

첫날(14일) ‘기장군민 걷기대회’로 행사를 시작하여, 개막 축하공연으로 전통문화 명인의 품격 있는 ‘동해안 별신굿’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장열린음악회’와 연계하여 싸이버거, 치타, 시그니처, 테이가 출연하면서 전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회에 기장군민들의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조금 여유롭게 내시어 금일 10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주의 여인과 부모님 친 인척등 함께 찿아 주시면 그 어떤 감동과 선물을 바꿀수 없는 풍성한 선물을 선사 할 것 으로 기대가 됀다.

 

특히 개막식 행사시 ‘음유시인 최백호 기장군 홍보대사 위촉식’과 지역 사회에 공헌한 주민에 대한 ‘군민대상 시상식’을 함께하면서 행사의 의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