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특별수송 종합안전대책”시행

입력 2023년11월10일 14시2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일인 11월 16일을 맞아 수험생 특별수송 종합안전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의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인천도시철도 1 ․ 2호선에 비상대기 열차 3개 편성을 투입하고, 열차운행 지원반 운영 및 전동차 기동검사반을 주요역에 배치하여 안정적 열차운행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공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장 인근 인천도시철도 역사(1호선 8개역, 2호선 9개역, 7호선 4개역)에 지원 인력을 배치하여 시험장 안내 및 이례상황에 대비하고, 차량 및 시설물에 대해서도 사전 특별점검을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장애인 수험생의 교통편의 제공을 위하여 인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등록 수험생 고객과 이를 동반한 보호자를 대상으로 이동차량 무료운행도 실시한다. 


김성완 사장은 “모든 수험생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차질 없이 참석할 수 있도록 수험장 이동 경로에 따른 중점 지원을 실시하겠다.”며 “수험생 여러분이 갈고 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결과를 거두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