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소병철, '글로컬대학30' 국립 순천대 최종 선정에 따른 축하와 함께 성명서 발표

입력 2023년11월13일 18시50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명품 교육도시 순천의 명성을 명실상부하게 높여 나가겠습니다.

순천대 글로컬30 대학 감담회 참석=의원실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 국회의원 소병철(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은 지역구에 있는 국립 순천대학교가 '글로컬대학30'에 최종 선정됨을 축하하며 다음과같이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성명서>

순천대학교의 글로컬 대학 최종 선정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소병철 국회의원은 순천대학교가 예비 지정 대학으로 선정된 이래 순천대, 전라남도, 전라남도의회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최종 선정에 총력을 다해왔습니다. 
 

소 의원은 법제사법위원회 민주당 간사로서 정부 각 부처에 실질적인 협조 요청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위치에서 그동안 중앙정부에 순천대의 글로컬 지정의 당위성과 혁신 역량 등을 직접 설명해 왔습니다.
 

이병운 순천대 총장님과 교직원님들, 김영록 전남도지사님과 관계 공무원님들께 그동안의 노력에 28만 순천시민을 대표해서 특별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지난 7. 20. 순천대학교에서 개최된 2023년 「글로컬대학30」 본지정을 위한 간담회 행사에 함께 해주신 전라남도의회 신민호·김정희·김진남·정영균·한숙경 의원님과 협조해 주신 순천시와 순천시의회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순천대학교·전라남도와 협조해서 혁신 계획을 충실하게 보완해 나가고 순천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국회의원으로서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이미 2022년 정기국회에서 확보한 2023년도 순천대 첨단공학관 예산 약 125억 4천만원과 2024년도 예산안으로 상정된 국비 193억 원 애니메이션 클러스터 예산 등을 기반으로 순천대학교와 순천의 제일대·청암대의 발전에 더욱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명품 교육도시 순천의 명성을 명실상부하게 높여 나가겠습니다. 이제 순천은 힘차게 웅비할 것입니다. 
함께 해 주신 순천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13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소병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