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청년심판체험 한마당’성료

입력 2023년11월21일 16시2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체육회,‘청년심판체험 한마당’성료대한체육회,‘청년심판체험 한마당’성료


[여성종합뉴스]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지난 17일 태릉선수촌에서 열린 ‘청년심판체험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청년심판체험 한마당’ 행사는 스포츠 심판에 관심이 있는 20~30대 100명을 대상으로 4종목(야구·농구·스노보드·줄다리기)의 심판강습 및 체험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스포츠 심판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공정한 스포츠의 가치를 알리는 자리로 거듭났다.

 

특히, 참가자들은 대한체육회가 선정한 스포츠리더 5명과 같은 조가 되어 4종목을 순환하며 종목별 현역 심판들이 직접 구성·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하였고 이를 통해 스포츠선수와의 교류는 물론, 스포츠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각 조의 스포츠 리더로는 권성희(항저우아시안게임 브레이킹 국가대표 선수) ,나아름(항저우아시안게임 사이클 여자 개인도로 은메달리스트) ,유희관(前 프로야구 선수) ,정의윤(前 프로야구 선수) ,박정우(씨름 선수)로, 참가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체험 활동을 도와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행사 사진 및 참가자 의견은 청년심판 체험 한마당 가상공간(https://zep.us/play/8jjq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
손준혁
민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