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나칩반도체, 구미지역 아동을 위해 임직원들의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 후원

입력 2023년11월30일 17시0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는 29일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과 구미 지역 어린이의 월동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식을 실시했다.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에서 후원한 2023 매그나칩반도체 김장김치 지원사업은 구미 지역 어린이에게 겨울철 필수 식료품인 김장김치를 선물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전달한 김장김치는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의 임직원이 직접 버무리며, 정성을 담아 포장했다.

 

이 사업을 통해 구미지역 내 2개 기관, 150명의 어린이에게 김장김치가 전달되었다.

 

이 날 전달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매그나칩반도체가 추운 겨울 어린이의 식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겨울을 잘 지낼 수 있게 정성을 담은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 구미시 어린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도 힘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 이승훈 본부장은 “전달한 김장김치가 아이들이 겨울철을  잘 지내는 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매그나칩반도체는 미래세대 아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어린이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