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귀농귀촌협의회, 김장나눔 행사로 온기 전해

입력 2023년12월04일 07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및 1인 청년가구에게 배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완주군 귀농귀촌협의회(회장 정용준)는 지난 2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귀농귀촌지원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여성국(국장 박순옥) 주관으로 귀농귀촌협의회 회원 20여 명은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 김치 60박스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및 1인 청년가구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배부했다.


 특히 이번 김장에 쓰인 고춧가루 일부는 지난달 16일 2박3일 ‘완주에서 살아보기 챌린지’ 교육생들에게 나눔 받은 것으로 의미가 있었으며, 도계마을영농조합법인에서 기증한 절임배추로 김장을 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하였다. 
 

박순옥 여성국장은 “귀농귀촌인들이 준비한 김장김치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내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눔활동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용준 완주군귀농귀촌협의회장은 “이웃과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귀농귀촌인들이 먼저 지역민에게 다가가 모두가 화합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