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의원, 지역현안 수렴『현장 민원의 날』개최

입력 2023년12월17일 07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6일(토), 공도 주은청설아파트에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최혜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보건복지위원)이 16일 오전 10시 30분 공도읍에 위치한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민원의 날』을 개최했다.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민원의 날은 매월 세 번째 토요일에 안성시민과 소통하는 정기 행사로써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이관실ㆍ최승혁ㆍ황윤희 안성시의원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들은 ►진사훼링턴 플레이스 공사 소음 대책, ►공영주차장 확보, ►승강기 전면교체 공사시 지원대책, ►시설관리공단의 청소범위 확대, ►단지 입구 보행로 안전대책, ►신축 상가 앞 경사면의 겨울철 안전 대책, ►양진초와의 사잇길 안전펜스 설치 등 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민원을 최혜영 의원, 이관실ㆍ최승혁ㆍ황윤희 안성시의원과 상담했다.

  
최혜영 의원은 "눈보라치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도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분들께서 『민원의 날』 행사에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

 

직접 현장에 와서 눈길 경사로 등 제안해주신 문제점을 확인해보니, 어서 빨리 해결해서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함을 해소해드려야 할 것 같다. 오늘 주신 민원을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빠르게 결과를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민원의 날』은 안성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최혜영 국회의원 안성 지역사무실(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4로 47, 원예농협 3층 / 031-653-5103)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