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립 갈산도서관, 2024년 겨울독서교실 ‘매일이 특별한 날’ 참가자 모집

입력 2024년01월03일 14시0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갈산도서관은 3일부터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독서교실 ‘매일이 특별한 날’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겨울독서교실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갈산도서관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국제기념일 관련 책 읽기 및 독후활동 등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으로는 세계 점자의 날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의 이름을 점자로 표현해 보기,세계 습지의 날 관련해 머드팩으로 갯벌 생태계 그리기,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종이 장미꽃 만들기,국제 강아지의 날 관련해 강아지 캐릭터 만들기 등이 있다.


갈산도서관은 겨울독서교실을 수료한 학생 중 우수한 학생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 부평구립도서관장상을 수여한다. 운영기간 내 3일 이상 출석한 어린이에게는 갈산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수료증을 수여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4학년(2013~2014년생) 15명이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부평구립 갈산도서관 누리집(www.bppl.or.kr/galsan/index.do)에서 신청하면 된다.
배창섭 도서관본부장은 “겨울독서교실의 다양한 독서체험을 통해 지역 학생들이 도서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