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개항동 주민자치회, 갑진년 새해 첫 정례회의 개최 및 청렴 다짐

입력 2024년01월09일 18시4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 개항동 주민자치회는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갑진년 새해 첫 정례회의를 개최, 2024년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회의는 주민자치회 위원들 간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2023년도 하반기 개항동 주민자치센터 기금 수입 및 지출 내역’과 ‘2023년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운영 결과’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또, 장관훈 주민자치회장의 신년 인사와 포부 전달 후 개항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조성사업 알림, 22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안내, 캠페인(2024년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한 중구는 나로부터 시작) 활동 홍보, 전달 사항을 공유했다.


특히 새해 첫 회의인 만큼, 분과 보고 시간에는 분과별 사업계획 공유와 함께, 지역 봉사자인 주민자치위원으로서 책임 의식을 갖고 주민자치사업을 추진하자고 다짐했다.


장관훈 주민자치회장은 “지난해 개항동 주민자치회가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한 초석을 다지도록 위원들이 적극 참여한 것에 감사하다”라며 “갑진년 새해에도 지역을 위해 함께 봉사함으로써 나날이 성장하는 개항동을 만들어가기를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신임 김선금 개항동장은 이번 첫 정례회의에 참석해 “올해도 주민자치회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며, 개항동 발전을 위해 힘쓰는데 상호협력하고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