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신년인사회 “도약의 한 해 만들 것” 다짐

입력 2024년01월11일 23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주청년회의소 주관… 각계 인사 180여 명 참석

완주군 신년인사회 “도약의 한 해 만들 것” 다짐 완주군 신년인사회 “도약의 한 해 만들 것” 다짐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2024년 완주군 신년인사회가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유희태 완주군수, 서남용 군의장과 의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완주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열렸다. 


11일 완주군에 따르면 행사에는 임환 전북도민일보 사장, 한명규 JTV 전주방송 사장, 윤석일 뉴시스 전북본부장, 임만규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장, 김영기 노인회장 등 유관기관장 및 단체장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해 신년사, 축사, 축하 떡 자르기, 덕담 및 건배 제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현석 완주청년희의소 회장은 “완주청년회의소는 창립 이후 52년 동안 많은 봉사활동을 실시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왔다”며 “완주군민 모두가 하나로 뭉쳐 모두가 누리는 미래행복도시 완주를 만들 수 있도록 청년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2023년은 완주군 도약의 발판을 만드는 한 해였다면, 2024년은 완주군이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고자 한다”며, “미래행복도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해나가는 완주에 많은 관심과 도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흔들림없이 최선을 다해준 여러분들 덕분에 완주가 수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모든 유관기관·사회단체가 소통을 강화하고 화합해 완주군을 발전시켜나가자”고 말했다. 


특히, 이날 유 군수의 건배사가 눈길을 끌었다. 


유 군수는 “‘비전’을 가지고 ‘행동’하면 ‘기적’을 이룬다”며 “비행기” 건배사를 외쳤고, 참석자들은 “날아라”로 화답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