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해양경찰청장, ‘서해 중부바다 지킴이’ 평택해양경찰서 민생현장 점검

입력 2024년02월06일 16시5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종욱 해양경찰청장, ‘서해 중부바다 지킴이’ 평택해양경찰서 민생현장 점검김종욱 해양경찰청장, ‘서해 중부바다 지킴이’ 평택해양경찰서 민생현장 점검


[여성종합뉴스]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최진모)는 김종욱 해양경찰청장이 6일 설 명절을 맞아 평택해양경찰서를 방문하여 서해 중부해역 치안 현장을 점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 첫 일정으로 최일선에서 적극적 업무를 수행한 직원 4명(경찰관 2, 일반직 1, 관제사 1)에 대해 해양경찰청장 표창 수여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종욱 해양경찰청장은 “국민의 안전과 해양주권 수호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해야 한다.”며 “기본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해양경찰의 기본과 원칙을 바로 세우고 국가의 책임 있는 자세로 국민에 신뢰받는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올해 12월 준공 예정인 평택항 신국제여객터미널 방문해 공사 진행 사항을 점검하고“밀수・밀입국 등 국제성 범죄에 대해 사전 차단하기 위해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강화 할 것”을 주문하였다.


또한 평택항 해상교통안전센터(VTS)를 방문해 선박교통관제 현황을 청취하고 “선박교통의 안전을 확보하고 해상사고 예방과 신속한 대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