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산하기관 홍보 전략회의 개최

입력 2024년02월16일 09시2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산시, 산하기관 홍보 전략회의 개최안산시, 산하기관 홍보 전략회의 개최


[여성종합뉴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5일 시 주요 정책의 통일성 있는 홍보체계를 정립하기 위해 시 산하기관 홍보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청 내 제1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회의는 시 산하의 11개 기관 홍보팀장급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지난해 홍보 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주요 시책에 대한 통일성 있는 홍보전략 공유와 함께 현안 사항에 대한 일원화된 전달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올해 안산시 주요 정책인 출입국·이민관리청(이민청) 유치 추진,안산 사동 사이언스밸리(ASV) 일원 경제자유구역 지정 추진,노후계획도시특별법 시행령 포함 이후 가속화될 도시재생 정책,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착공, 신안산선 등 6도 6철 광역철도망 구축,시화호 30주년 기념 사업 추진 등 각 사안에 대해 홍보전략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지역 대표축제인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비롯해 오는 10월 첫 통합개최 예정인 대부포도축제,김홍도축제,안산유니온페스티벌 등 옥토버 페스타의 홍보 활성화를 위한 의견도 공유했다. 

 

박종홍 홍보담당관은 “시와 산하기관이 시정 철학과 정책 추진 방향을 공유해 시민의 알권리를 높이고 시정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매월 홍보 전략회의를 진행해 유기적인 협의체를 구축하고,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