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 특집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4년12월21일 11시38분 이삼규 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서관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안양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 특집프로그램 운영안양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 특집프로그램 운영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안양시립도서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술쇼, 스노우뮤지컬 공연, 동화구연 등 다양한 특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석수도서관에서는 오는 23일 전문극단「찰리매직」의 “찰리아저씨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술쇼”가 공연될 예정이며, 도서관 1층 로비에서는  “꽃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만든 꽃꽂이 작품들이 전시된다.

5~7세 유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특별 동화구연은 22일 만안도서관에서, 23일에는 벌말도서관에서 열리며, 27일에는 어린이도서관에서 스노우 뮤지컬 “꼬마 눈사람과 요술망토”가 공연된다.

또한, 23일 벌말도서관에서는 산타모양 나무 목걸이 만들기 체험행사와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가 상영된다.

만안도서관에서는 절판되어 구할 수 없는 절판도서전과 소원을 적어 크리스마스 트리에 다는 소원나무 만들기가 이번달 말까지 열린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안양시립도서관홈페이지(http://anyang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