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황희 서울 양천구甲 후보, 총선 승리를 위한 '필승결의대회 개최'

입력 2024년03월11일 04시18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정권교체 이후 양천 발전 정지…재추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 필요

더불어민주당 황희 서울 양천구甲 후보, 총선 승리를 위한 '필승결의대회 개최'더불어민주당 황희 서울 양천구甲 후보, 총선 승리를 위한 '필승결의대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제22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구갑 지역위원장 황희 후보는 지난 9일(토) 오후 4시,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로운아트홀에서 총선 승리를 위한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결의대회는 이재명 당대표의 축전을 시작으로, 정세균 前 국무총리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재명 당대표는 축전에서“무능한 정권을 심판할 수 있도록 우리 황희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라며 황희 후보와 양천주민의 승리를 기원했다. 

 

정세균 前 국무총리는 축사에서“황희 후보를 알아보고 두 번씩이나 국회에 보내주신 양천구민 여러분들, 또 황희 후보의 당선을 위해서 정말 많은 애를 써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황희가 3선이 되면 정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국회에는 황희가 필요하다. 양천구는 말할 것도 없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도 꼭 압도적 승리를 거둬 황희를 국회로 보내주십시오.”라고 밝혔다. 

필승결의대회/황희 후보제공

황희 의원은“윤석열 대통령, 오세훈 시장이 집권하면서부터 목동 아파트 재건축, 목3동 도시재생, 신정 차량기지 완전 이전, 목동선ㆍ강북횡단선 등 모든 양천구의 현안이 정지되어 버렸다. 여태껏 양천을 발전시키고, 또 양천 발전을 완성시킬 후보가 누구인지 다들 정확하게 아실 것이다.”며, “양천만 바라보는 양천 바보가 되어 양천 주민들, 대한민국 아이들과 국민들의 미래를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필승결의대회에는 문영민 前 서울시의원, 서병완 前 양천구의회 의장 등, 현재 양천갑 선거대책위원회의 상임ㆍ공동 선대위원장단과 최재란 서울시의원, 임정옥ㆍ이수옥ㆍ유영주ㆍ김광성 양천구의원 등 양천갑 지역위원회 소속 시ㆍ구의원을 포함해 500여명이 넘는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오는 22대 국회의원선거의 본선거일은 4월 10일이며, 사전투표는 4월 5(금)~6(토),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