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소 현장점검

입력 2024년04월04일 08시48분 김정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정욱 행정부시장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울산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소 현장점검 울산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소 현장점검

[여성종합뉴스/김정수기자] 울산시는 서정욱 행정부시장이 4일 오후 3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선거관리 상황 등을 점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사전 투표(4월 5일 ~ 4월 6일)를 하루 앞두고 각 구군 및 선거관리위원회가 사전투표소(55개)에서 실시하는 사전투표 모의시험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특히, 최근에 문제가 되었던 불법 카메라 설치와 관련해 선거관리위원회와 합동으로 불법 설치물에 대한 특별점검도 실시된다.

 

서정욱 행정부시장은 사전투표소 설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사전투표소 내 불법 카메라 등 불법 시설물 설치에 대한 꼼꼼한 점검을 당부하고 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울산시는 사전투표(4월 5일~6일) 및 선거일 개표종료까지(4월 10일~) 시청 내에 4개 반 62명으로 구성된 ‘투·개표 지원상황실’을 운영하고 실시간 업무연락을 통해 각종 사건·사고에 신속 대응할 예정이다.

 

서정욱 행정부시장은 “5일부터 이틀간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가 실시된다.”라며, “대한민국과 울산의 미래를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선거지원상황실 : 사전투표(4. 5.~ 4.6.) 및 선거일 개표종료까지(4.10.∼)/ 4개반 65명

 

한편, 사전투표 제도는 선거일(4월 10일) 투표가 어려운 유권자를 위해 누구든지 별도의 신고 없이 편리하게 투표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울산 지역에 마련된 사전투표소 어디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 ‘사전투표소 찾기’ : 중앙선관위 누리집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