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4월, 전국 단위 대규모 스포츠 대회 연달아 개최

입력 2024년04월05일 16시43분 조용형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조용형기자]장흥군은 4월, 전국 단위 대규모 스포츠 대회를 연달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 탐진강변과 장흥댐 일원에서 ‘제18회 통일기원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전국에서 2,000여 명의 마라토너가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 종목에서 선수들이 역량을 겨룬다.

 

아름다운 탐진강과 장흥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평화통일의 염원을 모으고 장흥군의 자연 자원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개회한다.

 

▲평양 아리랑 예술단 공연 ▲자전거 라이딩 ▲한반도기 행진 ▲ 통일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4월 24일에서 30일까지는 ‘제2회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배 전국레슬링대회’가 열린다.

 

전국의 레슬링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선보이는 이번 대회는 장흥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대회는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부문에서 최고의 선수들이 그레고로만형 및 자유형 경기에서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1,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 대회는 장흥의 스포츠 문화 발전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이번 전국대회를 통해 많은 스포츠 선수들과 동호인들이 장흥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군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