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 개최 및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릴레이 참여

입력 2024년05월22일 17시53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8일 서구 율도근린공원에서 서구사회적경제마을지원센터 및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 주관으로 ‘2024년 서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관내 200여명의 사회적기업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내빈축사, 축하공연, 체육대회 및 장기자랑 등을 통해 화합의 장을 열었다. 강범석 서구청장, 시의원, 구의원 등 내빈들도 화합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여 ‘함께 어울림’의 의미를 더해주었다. 


김재필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장은 “올해 재정지원 축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기업들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단합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며 “매년 이런 행사가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게 적극 추진하겠다”고 개회 소감을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모처럼 맑고 화창한 날에 열리는 이 행사가 기업들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 지금까지 서구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열심히 달려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관내 사회적경제조직 발전을 위해 구 차원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서구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관련 내용 홍보 및 유치기원 릴레이에도 참여하여 서구 지역 발전을 위하는 한마음 한뜻으로 유치기원 구호를 힘차게 외쳤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