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지역 대학과 함께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년05월31일 07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월 10일부터 선착순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지역 대학과 연계한 여름 테마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연구소와 연계한 ‘찾아가는 컬쳐 아카데미’, 삼육보건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연계한 ‘뷰티 테마 아카데미’ 2개 프로그램에 참여할 구민을 6월 10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찾아가는 컬쳐 아카데미’는 ‘인도의 신화, 예술 그리고 건축’을 주제로 한 특강과 더불어 인도 델리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전공하는 인도 대학생과 편지를 주고받는 ‘글로벌 문화교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강의는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국제관 101호에서 7월 3일부터 8월 7일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된다.

 

‘뷰티 테마 아카데미’는 ‘피부 노화를 늦추는 맞춤 피부 교육’과 ‘통증 완화를 위한 스트레칭 및 마음챙김 명상’ 두 강좌로 이루어져, 7월 2일부터 7월 18일까지 강좌별 6회 진행된다. 강의 장소는 삼육보건대학교 내 강의실(HB 126호, 209호)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일부 강좌의 경우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신청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평생학습관(02-6956-3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관내 대학의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구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