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2024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청년유랑단’2차 모집

입력 2024년06월03일 14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오는 16일까지 2024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청년유랑단' 2차 모집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유랑단’은 부평의 과거 및 현재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문학·영상·디자인 분야의 인원들을 모집하여 활동하는 사업이다. 청년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및 참여 확대를 지원하고자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활동 기간 내 활동 주제와 관련된 작품을 개인당 1편 이상 제작하고, 유유기지 부평에서는 제작 작품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성과집 제작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19~39세의 청년으로 문학·영상·디자인 분야의 관심사를 목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청년으로, 모집인원은 총 11명이다.

 

유유기지 부평 관계자는 “청년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통해 청년과 지역을 연결하여 문화 예술 기회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유랑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전화(032-363-3141) 및 전자우편(inuubphj@gmail.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