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청 양궁팀 김하준 선수, 2024 아시아컵 3차 대회 3관왕 달성

입력 2024년06월11일 14시43분 김명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사상구청 양궁팀 소속 김하준 선수는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수원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열린‘2024 아시아컵 3차 대회’에서 남자 개인전과 남자 단체전, 혼성 단체전에서 우승하며 3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하준 선수는 “3관왕이라는 좋은 결과를 안겨드릴 수 있어 기쁘고 올 하반기에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준비를 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성근 감독은 “정확하고 과감한 슈팅을 위한 집중 훈련이 이번 대회에서 큰 도움이 됐다”며“앞으로도 최상의 컨디션과 고도의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선수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병길 사상구청장은 “국가대표 자격으로 국제대회에 참가하여 3관왕을 차지한 김하준 선수가 매우 자랑스럽고, 10월에 개최되는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훈련에 더욱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사상구청 양궁팀은‘제58회 전국 남녀 양궁 종별선수권대회’에 참가해 개인전 90m 경기에서 3위(동메달)를, 30m 경기에서 2위(은메달)를 차지했으며, ‘제6회 계양구청장배 전국 양궁대회’에서는 단체전 3위(동메달)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