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 시상

입력 2024년06월21일 10시53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0일 서구청 의원간담회장에서 관내 기업인의 자긍심 고취 및 사기진작을 위하여 2024년도 상반기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모범기업인이 선정됐다.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은 ►신우에프엠 대표 박현준, ►주식회사 이노레스씰 대표 윤덕인, ►㈜다연정공 대표 방승호, ►㈜대성디앤에프 대표 김충신, ►㈜인맥에프엔씨 대표 고형기, ►한일너클프레스 주식회사 대표 서영대, ►동아피제이피 대표 안난회, ►㈜옥동 대표 라중현, ►㈜리오스 대표 최은미, ►포에이시스템 주식회사 대표 김소중 등 총 10명이 수상했다.

 

수상자는 서구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시 우선 혜택 및 서구 중소기업육성자금 융자 시 이자 0.5% 추가보전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수상자들은 이 자리에서 “앞으로도 서구와 합심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63만 서구민을 대표해 드리는 이번 상과 함께 서구 기업 및 유관단체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한다”며 “이번 시상식이 사업하시는 분들의 용기를 조금이나마 북돋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