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도서관,늘솜갤러리 이부일 작가 개인전 개최

입력 2024년07월18일 13시09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7일부터 8월 6일까지 ‘그 안으로-기쁨의 노래’ 주제로 ....

[여성조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관장 박정희)은 17일부터 8월 6일까지 ‘그 안으로-기쁨의 노래’라는 주제로 이부일 작가 작품 16점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의 대표 작품인 ‘기쁨의 노래’는 총 2점이다.

 

캐나다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교회를 배경으로 삶의 순간 속에서 감사함을 고백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그린 그림, 꽃을 우리 전통 민화로 그려내어 자연을 향유하고 한국의 미와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한 그림 등이다. 


이부일 작가는 “전시를 통해 순수한 자연의 질서를 이해하지 못하는 작금의 시대에 옛 조상들의 자연과 합일되는 삶을 새롭게 발견하고 작품 속에서 자연을 향한 기쁨과 감사의 노래를 그림이라는 언어로 전달하고자 한다” 고 설명했다.

 

전시는 도서관 이용 시간(오전 9시~오후 10시)에 관람할 수 있으며 정기 휴관일(매주 금요일) 및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공휴일에는 관람할 수 없다.

 

전시 관람료는 무료이며 기타 문의 사항은 독서문화과(☎032-585-7184)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늘솜갤러리를 통해 전시할 계획”이라며 “작품 전시회를 통해 지역 사회의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 미술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고 예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와 더불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