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교육지원청, 역대 교육장 초청 간담회 개최

입력 2024년07월18일 12시39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육정책 발전 및 청사 이전 추진 방향 모색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동행 리더십’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심현보)은 17일 역대 교육장 7명을 초청해 ‘교육정책 발전 및 청사 이전 추진 방향 모색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동행 리더십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 제6대 방제희 교육장 ► 제12대 이팽윤 교육장 ► 제15대 김철구 교육장 ► 제17대 이승삼 교육장 ► 제19대 유석형 교육장 ► 제20대 김웅수 교육장 ► 제21대 박종하 교육장 등이 참석했다. 

 

방제희 제6대 교육장은 “인천교육의 산실인 남부교육지원청의 청사이전이 추진되고 있다고 하니 감회가 새롭다” 고 말했다.

 

심현보 남부교육장은 “이번 간담회가 과거와 현재의 교육 경험을 공유하고, 교육발전 및 주요 현안에 대한 협력의 동행리더십으로 앞으로 인천 교육발전을 위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교육환경변화에 따른 신속한 학교 현장 지원 강화 및 교육지원청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청사 이전을 추진하고 있다” 며 “지역 사회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이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